1. 조류 일반심리
조류 심리학자 Ogden Ramsey는 새들은 「매우 적은 뇌를 가진 감정적인 사람들」과 비슷하다고 설명합니다.
그들은 살아있는 것의 기쁨을 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Thorpe (1961) "나 Armstrong(1973) 등의 조류학자들은 새 자신이 고도로 발달한 미적 감각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현재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아름다움을 감정으로, 감정을 아름다움으로 변환하는 능력으로 미학을 정의하고 암스트롱과 함께 긍정적인 선언을 합니다.
많은 관찰자들은 새가 감정적으로 흥분하면 새의 노래가 더 아름다워진다고 주장합니다. 1명의 남성 피에트·플라이 캐처(Musica pa hypoleuca)에서는, 메이트를 획득했을 때에 1일의 곡수가 3,620곡에서 1,000곡으로 감소했습니다.
2. 영토노리
영토가 풍부하고 여성이 적은 지역에서는 영토 노래는 사라지기 쉽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구애가는 영토 노래의 감미로운 버전이지만 다른 종에서는 전혀 다릅니다. 성별의 역할이 역전되고 있는 종에서는 Painted Snipe(Rostratulabenghalensis)처럼 선명한 색을 한 암컷이 노래하고 있습니다. 마셜(1954년)은 새틴 바우워바드(Ptilonorchus violaceus)를 놀랍도록 복잡하고 어느 정도는 미적인 생식기구라고 부릅니다. 많은 새에 대해서도 말할 수 있습니다(암스트롱이 인용). 많은 종의 수컷은 속삭이는 노래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연주 중에 그는 앉아서 매우 부드러운 곡의 변형을 노래합니다. Thorpe (1961) 는 모든 서브송을 장난스러운 운동이며 본질적으로는 비커뮤니케이션적이라고 여겼지만, Armstrong(1973)은 그런 경계가 불가능함을 보여주는 예를 들었습니다. 일부 여성은 부드러운 둥지 노래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곡은,Mallards (Arias platyrynchos) 둥지의 부름으로 Hess(1972)에 의해 나타난 것처럼 상처 없는 젊은이에게 영향을 끼칩니다. 음향 스펙트럼 분석에 따르면 블루제이(Cyanocitta cristata), 블래운트래셔(Toxostomarufum), 모킹버드(Mimus polyglottus) 등 일부 조류가 2개의 음표를 동시에 부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내부 듀엣'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들이 그렇게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오랫동안 의심을 받아 왔습니다. 우드츠구미(Hylocichla mustelina)의 노래가 1/4속으로 반복 재생되면 2~4음 동시에 들리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Rufous-side Towhee와 함께 사용된 이 기술은 인간의 귀가 얼마나 많은 소리를 놓치는지를 밝혀줍니다. 자연도태만으로는 이러한 정교한 발성기와 그것을 사용하는 경향을 가져올 수 없었습니다. Thorpe(1956)는, 「새의 노래에 있어서의 이러한 미적 개선은, 생물학적 필요성을 훨씬 넘고 있다」라고 코멘트하고 있습니다.
3. 지적능력
동물의 지적능력은 어떻게측정되나요?
한 가지 절차는 동물의 비언어적인 계수 능력을 결정합니다. 이 척도로 보면 국산 닭은 모든 새 중에서 가장 지능이 낮은 것 같습니다. 암탉은 3까지 셀 수 있습니다. Morgan (1956) 는 옥수수의 몇 개의 알갱이를 일렬로 접착하고 세 번째 알갱이마다 접착제를 뿌리지 않는 실험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암탉은 두 개를 날리고 세 번째를 잡는 것을 배웠습니다. 암탉은 세 알을 딴 후 매번 무서워했어요. 그녀는 3알 후에 먹는 것을 그만두는 것을 배웠습니다. 오토 켈러(オット·ラー·ケーはーが)는 앵무새가 이 방법에 의해 테스트된 가장 지적인 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9까지 세었습니다. 음식은 닫힌 용기에 연속적으로 담기고 앵무새는 8개를 날려 아홉 번째를 여는 것을 배웠습니다. 켈러(ケラーはまた)는 또한 앵무새가 열을 내리고 있을 때 고개를 끄덕였다고 연관짓고 있습니다. 어느 날 그 일을 하고 있을 때 문을 노크하는 소리가 났습니다. 앵무새는 있을 곳을 잃고 원래대로 돌아와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E.H.가 말한 대로 개인적인 커뮤니케이션). 헤스). Koehler(1950)는 잉꼬가 식품 용기 뚜껑에 있는 반점의 수와 키카드에 있는 반점의 수를 최대 7개까지 일치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반점 모양이 원에서 정사각형으로 바뀌어도 잉꼬는 여전히 올바르게 매치할 수 있었습니다. 코끼리는 그 일을 완전히 다시 배우지 못했습니다(렌슈, 1957년). 데이비드 E. 데이비스(デイヴィとス)와 저는 예전에 5반의 순진한 1살짜리 말라드(マラードを1)를 고립된 펜으로 수를 세는 실험을 했습니다. 각 쌍은 같은 해에 각 절차에서 3번 사용되었습니다. 오리가 둥지를 틀고 첫 번째 알을 낳으면 바로 9개를 추가했습니다.
그녀는 산란을 그만두고 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 그룹에서는 오리가 산란하기 시작하자마자 저는 하나를 제외하고 모든 알을 제거합니다. 오리는 30개나 되는 알을 계속 낳았지만 둥지를 버리거나 한 알 위에 앉았습니다. 계절이 진행됨에 따라 한 개의 달걀에 앉는 경향이 증가했습니다. 대조군은 8~10개의 알을 낳았습니다. (말라드에서의 통상적인 부화 시간은 24일부터 28일까지입니다) 일부 종에서는 생산되는 계란의 수는 유전만으로 결정된다는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첫 번째 알이 상중비둘기(제니둘라 마크로울라)의 둥지에서 제거되었을 때, 그녀는 1개만 추가의 알을 낳았습니다. 두 마리의 암비둘기(코르르나 리비어) 사이의 불협화음에서 한 둥지에는 4개의 알이 있었습니다. 저는 비둘기를 18일 이상 부화시키지는 못했지만, 몇몇 종은 알이 부화할 때까지 산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적 능력을 테스트하는 또 다른 방법은 이중 교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둘기는 삼각형으로 표시된 문으로 한 번 음식을 먹으러 가고, 다음에는 사각형으로 표시된 문으로 가는 방법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삼각형으로 두 번 연속해서 가고, 정사각형으로 두 번 가는 것은 배울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절차를 통해 크기가 0.9mm 이하로 작아져도 아기 병아리에서도 다른 유형의 기하학 도형을 구별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지능을 측정하기 위해 사용되는 세 번째 절차를 우회 행동이라고 합니다. 한쪽이 열린 케이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닫힌 끝의 케이지 밖에 음식을 놓고, 피험자는 음식 근처에 있는 케이지 안에 넣습니다. 지능이 높은 동물은 보상을 얻기 위해 모든 방향으로 뛰어다닙니다. 가장 큰 뇌를 가진 무척추 동물인 문어는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는 세부 사항을 관찰하는 데 뛰어난 것 같습니다.
숨겨진 볼 실험에서 피험자는 비슷한 두 개의 볼 중 하나에서 먹는 것이 허용됩니다. 그런 다음 두 그릇이 화면 뒤로 이동하여 하나는 오른쪽으로, 다른 하나는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대상이 화면 주위를 돌고 올바른 공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테스트된 몇몇 종의 Corvidae는 이것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할 수 없습니다.
모든 동물은 단순한 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경험으로 이익을 얻는 능력입니다. 단세포 동물인 파라메슘을 모세관에 넣으면 탈출 시간이 몇 시간에서 몇 분으로 서서히 줄어듭니다. Stetter and Matyniak(1968)는 새가 경험을 통해 배우는 것이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주는 몇 가지 실험을 인용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실험 중 하나는 여러 반전을 포함합니다. 동물이 먹이를 얻기 위해 원이 아닌 정사각형과 같은 두 기호 중에서 선택하는 것을 배운 후 '올바른' 기호는 반대가 됩니다. 동물의 지능은 그러한 역전을 학습하는 데 필요한 시험의 수에 의해 측정됩니다. 비둘기는 실험실의 쥐와 마찬가지로 잘하고 있고, 많은 새는 더 잘하고 있습니다. 모든 새는 적어도 많은 포유류와 마찬가지로 행동합니다.
이 학습은 동물의 생활에 있어서 매우 신속하고 특별한 감수성의 시기에 발생하기 때문에 Thorpe(1961)는 그것이 전혀 다른 종류의 학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새 사회는 인간 사회보다 개인의 인식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산전의 작은 새는 해질녘까지 자신의 어머니를 알아보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밤을 살아남을 가능성은 낮습니다 그들은 자기 자신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없습니다. 1951년 제 병아리 실험에서 그들은 두 마리의 숨겨진 어미 암탉의 울음소리를 구별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같은 연령의 두 빵이 혼합되어 동시에 방출되었습니다. 단 한 명의 병아리가 잘못된 부모에게 갔지만 놀랍게도 병아리는 바로 뛰어나와 숨은 부모에게 갔습니다. 개인적 인식의 가장 현저한 예는 Sladen(1957)에 의해 기술되어 촬영되었습니다. 수천 마리의 아델리펭귄(Pygoscelis adeliae)의 콜로니에서는 어른은 자신의 아이만을 부양대상으로 삼습니다. 그들은 공동 어린이집에서 그들을 이끌고 역류를 통해 그들을 부양합니다. 이 개인의 인식은 주로 청각적인 신호와 노래 패턴의 차이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1971년 스웨인선스 워블러(Limnothlypis swainsonii)의 연구에서 브룩 민리는 그들의 노래만으로 그의 연구 영역에서 다양한 남성을 인식하는 것을 배웠다고 말합니다. 1967년에 발매된 볼러의 레코드에는 60종의 다른 악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Borror and Reese(1969)는 모킹버드를 위해 102곡을 녹음했으며 그가 캐롤라이나 렌(Thryothorus ludovicianus) 같은 종을 모방한 것이 매우 정확하다는 음향 분석을 주장하는 것. Hole·nesting 종은 음성에 의한 인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암컷은 동료의 부름에 따라 나오지만, 다른 수컷의 부름에는 반응하지 않을 것입니다. 세력권 남성은 자신의 세력권을 가지고 놀고 있는 낯선 남성의 목소리에 반응하지만 익숙한 이웃의 목소리는 무시합니다. 미국의 로빈(토르두스 미겔레이티우스)은 자신의 노래가 아닌 도전자의 노래를 부름으로써 낯선 남자의 도전에 부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찬가지로 여성은 배우자의 부름에 정확하게 응답할 수 있습니다. 저는 손으로 키운 블루제이스 쌍을 한 쌍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나는 하나의 음표를 부르고, 두 번째는 매우 신속하게 응답하기 때문에 그것은 단일 새가 부르는 것처럼 들립니다. 듀엣은 많은 종에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새 노래는 학습에 의해 보완된 유전적인 행동의 또 다른 예입니다. 북오리올(Iterus galbula)의 노래는 완전히 학습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방음실에서 자라면 이론은 자신의 노래를 발명하여 후손에게 전달하게 됩니다(1972년, 스콧). 그러나 그것은 고립되어 있어도 북오리올의 노래를 듣는 것이 허락된다면 배울 것입니다.
4. 모방과 특정정보
이 두 가지 종류의 노래를 어떻게든 배울 수 있었습니다. 대조적으로, 황색 샤프트의 커먼 플리커(Colapresauratus)와 적색 샤프트의 커먼 플리커(Colaprescafer)는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입니다. 이러한 사건은 씨앗 인식에서 노래의 역할을 강조합니다. 저는 손으로 키운 블루제이스 그룹을 몇 개 가지고 있는데, 그들을 향해 휘파람을 분 콜 노트를 외운 적이 있습니다. 그들은 바로 근처에서 와일드 제이스의 울음소리와 노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특별 허가 11581호에 의해, 특정 종을 사육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새가 무엇을 모방하도록 자극할지는 모르지만, 그것은 새의 첫 3개월 동안의 추세입니다. 한 가지 이론은 모방은 감정적인 관계에 의해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고양이새(Dumetella carolinensis) 또는 스털링스(Sturnus vulgaris)는 각각 야생에서 자발적으로 그렇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제 호루라기를 흉내내기 위해서 카나리아와 8페이지의 북미 버드 밴더 Vol.3, No.1 스털링즈는 새 피리 또는 프라고렛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멜로디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모차르트는 획득한 스털링의 노래를 전사하여 그의 음악 작품 중 하나에 사용했다고 생각됩니다. 연상 학습은 분명히 모방과 관련이 있습니다. 머리 위에 매가 나타났을 때(이름으로 매라고 부르는 새처럼), Blue Jay가 매를 부르는 등 새 흉내를 냈다는 기록은 너무나 많아 단순한 우연의 일치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암스트롱(1973)은 그런 관찰로 가득 찬 페이지를 인용하고 있습니다. H와 M. Frings(1958)는 학습이 응답에 관여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피쉬크로우(Corvus osifracus) 중 펜실베이니아주에서 번식하고 남부에서는 겨울에 번식하는 아메리카크로우(Corvus brachyrynchus)는 피쉬크로우뿐만 아니라 프랑스 자쿠도(Corvus monedula)의 울음소리에도 반응합니다. 메인 주에 서식하는 비이주성 미국 까마귀는 이들 종 중 하나의 부름에 반응하지 않고, 그들과 관련된 청어갈매기(Larusargentetus)의 부름에 반응합니다. 프랑스의 헤링 갈매기는 미국의 헤링 갈매기의 부름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미국의 검은 등을 가진 갈매기(Larus fuscus)는 H.r.ing Gull의 부름에 응답하지만 프랑스의 갈매기는 응답하지 않습니다. 모든 새는 감정적인 상태뿐만 아니라 머리 위의 위험, 지상의 위험, 음식, 폭도의 울음소리 등의 특정 정보를 전달하는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콜의 수는 밥 화이트 메추라기(Colinus virginianus)에 대해 청구된 23개와 같은 수까지 다양합니다. 평균치는 약 8입니다. 이러한 호출은 다른 종에 있어서 유사한 것이 판명되었습니다. 저는 임의로 선택된 위험한 부름에 답하도록 말라드 덕링을 가르치느라 고생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그들 중 몇몇은 한 번의 경험 후에 그것을 했습니다(1971년).
블루제이스(ブルージェイズの1人) 중 한 명이 고독할 때 제가 가르친 노트에 응답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는 없었습니다. 가끔 그의 응답이 처량하게 슬프고 고독하게 들리고, 제가 그에게 가면 그는 제 몸속에서 정신이 없었다고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손을 든 새의 경험을 통해 먹킨버드, 캣버드, 스털링은 블루제이스만큼 저에게 애착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최근에 구한 블루 제이는 아기 고양이의 턱에서 구출되었습니다. 그룹에서 길러진 다른 블루제이스와는 달리, 그것은 저에게 강하게 각인되었습니다. 완전히 성장하고 독립하면 아내가 마당에서 일을 하거나 그녀를 따라다니면서 어깨와 다리에 붙습니다. 그것은 제 가게를 따라와서 의자에 앉아 30분 정도 대화 노트로 조용히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이상하게도 고양이나 다른 생물에 대한 공포는 전혀 없고, 야생에서 몇 개월이나 살아남았는지는 의문입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제가 기른 아메리칸 크로우는 다른 까마귀와는 어울리지 않지만 고양이를 혼내거나 다이빙합니다.